남성확대술이란?

음경 또는 귀두 부위 피부 사이에 필러, 자가 지방, 대체 진피 등 보형물을 삽입하여 굵기를 확대하는 시술입니다. 음경은 21세에 발육이 완성되어 이후 자연적으로 커지지 않습니다.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은 없지만 좀 더 만족스러운 성생활과 자신감 회복을 위해 확대술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남성확대술을 위해서는 단순히 굵기만을 확대하기보단 자신에게 맞는 보형물 선택부터 크기를 고려한 디자인까지 섬세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남성확대술 종류

음경 굵기 증대술

음경의 굵기를 확대하는 수술로써 피부 아래 근막층 사이에 보형물을 삽입하여 굵기를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근막층 사이 보형물 주입으로 발기조직인 음경해면체나 혈관, 신경 등에는 손상이 없어 안전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음경 길이 연장술

외관상 치골 부위의 지방이 많아 음경이 묻혀 보이는 경우, 음낭 갈퀴가 과도하게 넓은 경우 성형을 통해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음경 발기의 지지대 역할을 하는 현수인대가 짧은 경우 일정 부위를 절단하여 길이를 늘여 봉합하는 수술로 길이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귀두 확대술

귀두 피부층 사이에 보형물을 삽입하여 형태와 크기를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귀두 부위는 혈관 공급이 활발하여 정교한 수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으로 진단 받으셔야 합니다.

남성확대술이 필요한 경우

  • 목욕탕, 사우나 등 노출이 꺼려지는 경우
  • 파트너와의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원하는 경우
  • 음경 왜소증 때문에 평소 콤플렉스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남성수술 클리닉

서울우리 남성확대술 장점

수술의 안정성

다양한 수술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의 수준 높은 지식으로 보다 안전한 수술 방법을 권해 드립니다.

개인별 맞춤 디자인

똑같은 디자인이 아닌 자신 신체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여 만족스러운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위축된 자신감 상승

평소 고민인 부분을 편안한 상담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하고 위축된 남성의 자신감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